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엘르엣진(ELLE atZINE) 새로운 가능성을 보이다

엘르(ELLE)라는 패션잡지 아시죠?^^

패션쪽으로 문외한인 저도 본적이 있으니.. 그만큼 알려져있고 실제로도 매우 유명한 패션잡지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한 엘르에서 엘르엣진이라는 온라인 패션잡지를 이번에 선보였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자마자 나타나는 이미지부터 상당히 엣지있어 보이는 엘르엣진은 3D쇼룸 구현 기술인 고스트로
세계 45개국에서 특허를 취득할만큼 탁월한 기술을 보여줍니다.

고스트 기술이란 3D가상 쇼룸에 적용된 기술.. 쇼룸에 전시되어 있는 상품을 실제와 같이 움직이게 하는 기술인데
실제로 이용해본 저로서는 상당히 리얼하게 느꼈습니다.

엘르엣진은 26개의 명품브랜드들이 입점하고 있는데요.. 보통 백화점에서 1층을 차지하고 있는 명품관...
왠지 들어가서는 아니될것만 같은 느낌을 주는 매장들^^;; 온라인 상으로 경험좀 했습니다ㅎㅎㅎ

엘르엣진에서 가장 눈길을 끈 쇼룸을 잠시 살펴 보겠습니다~


요즘에 관심을 두고 있는 분야(?)인 시계 부분.. 스와치 매장을 방문 하였는데요~
왼쪽 사진에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쇼룸보기를 클릭 하면 오른쪽 사진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오른쪽 사진에서 동그란점 보이시죠?^^ 저걸 누르면 한숨에 걸어갑니당ㅎㅎ


제 관심을 끌었던 시계.. 가격까지 친절하게 올려져 있네요~


줌으로 땡겨서 저렇게까지 확대가 가능하니.... 상세하게 볼 수 있었구요..
그외 다른 시계들도 눈여겨 봤습니다ㅎㅎ

이외에도 브랜드별로 쇼룸들을 들어갈 수 있어서.. 여성분들이 하나쯤은 가지고 싶어하시는 명품가방... 맞나요?^^;;
전혀 제지를 당하지 않으시고.. 상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위에는 엘르엣진에서 살짝 퍼왔는데요^^
패션소품들에 마우스를 한번 살짝 대어 보세요~ 빛이 납니당ㅎㅎ 클릭도 한번~

이렇게 조지클루니, 주드 로, 조니 뎁 같이 멋진분들이 입고 있는 옷과 패션 아이템을 볼 수도 있습니다.
엘르엣진 안에는 이외에도 자기만의 공간에 관심 상품을 모아서 볼 수도 있고 다이어리도 제공합니다.


라운지에는 온라인 패션잡지만이 가능한 부분.. 다른 사람들과 함께 패션에 대해 정보도 공유하고
생각을 나눌 수도 있는 페이지를 제공하며 각종 이벤트 또한 소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공식런칭을 기념하여..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명품 브랜드인 루이비통 베르니 백과
디올 누드 파운데이션 등등을 추첨을 통하여 제공하고 있어 관심 있으신 분은 한번 참여 해보는것도 좋을 듯 하네요^^

화려한 쇼룸보기등 엘르엣진 구석구석에 있는 사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은
새로운 시도로 사용자들에게 각광을 받을만 합니다.

다만 아무래도 퀄리티 높은 이미지들을 사용하다보니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느린점은 어쩔수가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초기라 입점한 브랜드들도 그리 많지는 않았구요..

하지만 향후에는 100여개가 넘는 글로벌 브랜드가 입한다하니..
지금보다도 훨씬 볼거리가 풍성해질거 같네요..

화려한 쇼룸보기와 함께 쇼핑을 여유롭게 즐기실 분.. 엘르엣진으로~~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