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테라로사 커피 양평

양평에 위치한 테라로사 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양평 두물머리에 갔다 오는길에 들른곳인데 외부가 성곽처럼 생겨서 들어갈때부터 참 인상적이더군요. 커피 전문업체라고 하는 테라로사 커피는 전국적으로 있네요??? 관심을 두고 보지 않아 몰랐는데 제가 사는곳에도 있더라는.. 블로그 하면서 많은것을 배워나가네요. 오늘 소개하는 곳은 양평에 있는 테라로사입니다. 




들어가는 건물벽부터 써져 있는 TERAROSA COFFEE. 방문한 사람에게 이곳이 어딘지 확실히 각인시켜주네요.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에 있는 건물에서 카페 주문을 받게 되는데 사람이 넘쳐납니다. 앉을 자리가 별로 없어요. 거기에 아메리카노는 리필도 가능하다하니 시간 있으신분들은 오래 앉아계시면 되겠네요^^




테라로사 커피는 커피전문업체이지만 케익이나 빵들도 맛이 참 좋습니다. 주문하시는분들 보면 거의 대부분이 케익이나 빵을 추가로 주문하시더라는~




2층은 북유럽문화원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올라가면 북유럽에 관련된 책들이 꽂혀 있어 원하시면 여유롭게 독서하시면 되구요. 거기서 더 들어가면 테이블과 함께 사방으로 벽에 걸려있는 그림들이 있습니다. 한바퀴 돌면서 그림 감상하시며 커피 한잔 하면 더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야외정원도 있고 커피를 주문하는 건물외에도 몇몇 건물들이 더 있답니다. 한잔 하시며 쭈~욱 돌아보시기 바래요.




그럼 가감없이 사진 쭈~욱 올려봅니다. 어떤 분위기인지 살펴보세요. 약간의 스크롤 압박이 있으실수도 있어요^^ 양평 테라로사 커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