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기타

LF소나타 사진 담아보아요

얼마 전 코엑스 모터쇼에 LF소나타가 공개되었다지요. 근데 소나타가 맞나요? 쏘나타가 맞나요? 약간 헷갈린다는^^ 오랜 기간동안 대한민국 국민차로 사랑받고 있는 현대차의 소나타의 최근 버전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지하2층 모터쇼에서 담아보고 왔습니다. 예전 랜더링 이미지로 나올때까지만 해도 달라지는 모습을 기대했다가 공개된 모습을 보고 그냥 순둥이 느낌이 나다가.. 뭐 계속 보니 이제 괜찮아 보이네요^^







소나타의 1세대 모습. 85년도에 나왔군요. 지금이 2014년이니.. 세월 참 많이 지났어요. 이렇게 오래도록 같은 이름의 라인업이 사랑 받으니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는 국민차로 대접을 받는 것 같아요. 국내 최초로 나온 단일브랜드로 무려 100만대의 판매를 기록했다는 1세대 소나타. 실제로는 여기서 처음 보았네요.






아무래도 가장 많이 본건 위에 보이는 소나타 버전이 아닐까 싶습니다. 정말 어릴때 수도 없이 보았죠. 날렵하게 생긴게 그 당시는 어찌나 멋지게 보이던지^^







이번 LF소나타는 차체 강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고 밝히고 있더군요. 7에어백도 탑재했다고 하는데 이제 제 차랑 같아졌군요.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이번 7세대 버전의 소나타를 눈여겨 보시더라는.. 아마도 조금만 지나면 길거리에 부지런히 다니는 LF소나타를 볼 수 있겠죠. 근데 볼수록 왠지 이번 제네시스와 비슷하게 느껴지더군요. 특히 뒷부분이^^





모델들과 포즈를 취하니 차가 더욱 빛나 보인다는~













사진을 찍고 나중에 보니 실내 사진이 빠졌네요. 실내는 그냥 타서 이리저리 신기해서 만지느라 깜빡한거 같아요 ㅎㅎ 저는 이번 LF소나타의 인상이 점잖은 신사와 같다고 할까요. 하여튼 매끄럽게 디자인이 잘 빠져서 나온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못내 아쉬운 2%가 있는 것 같아요. 확 눈에 띌만한 변화라던가 혁신은 없는거 같다는.. 




'Zorro's 라이프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극 라이어 대학로 관람기  (14) 2014.06.11
자동차 오일교환 완료  (12) 2014.05.01
동촌 구름다리 기억속으로 사라져  (9) 2014.03.26
여자친구 속옷선물 받아  (8) 2014.03.22
TNM 파트너 명함을 받다  (7) 2014.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