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콧털제거기 이거 물건이네요

깔끔한 콧털 제거를 위해서 코털 면도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코털이 생각보다 빨리 자라는지라 종종 가위를 이용해서 정리하곤 했는데 이제 힘에 부쳐서 말이죠. 얼마 하지 않는 가격이기에 사보자해서 산건데 사고보니 이거 물건이네요. 콧털 때문에 고민중이신분들은 적극 추천해드려요 ㅎ



가장 많이들 사용한다는 파나소닉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일본이 전자제품은 아직까지도 잘 만드니 뭐~



외부 칼날이 구부러져 있어서 위험하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게 콧털 제거뿐만이 아니라 위에 사진에 보이듯이 귓털이나 눈썹 정리에도 사용될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얌전하게 코털 제거나~



구성품은 본체와 보호캡, 청소솔과 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간혹 설명서가 우리나라 말로 되어 있지 않아 곤란한 경우가 있는데 아래에 보시다시피 한글로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 사용하는데 큰 무리가 없을듯 합니다.



이런 제품은 청결하게 세척하는게 중요할텐데요. 제트세척이나 물세척을 통해서 손쉽게 세척하고 말리시면 될듯 합니다.




이게 모드가 두개인데 위에 사진에 수도꼭지 같은거 보이시죠? 이렇게 설정하면 세척할때의 모드입니다. 이렇게 돌린 후에 흐르는물에 세척을 하시면 됩니다. 물속에 넣으면 기포도 올라온다는데 이건 아직 해보지 못했네요.



콧털제거를 할때의 모드입니다. 이렇게 해서 사용하면 첨에는 간질간질하다가도 금방 익숙해져 사용하실수가 이을거에요. 생각보다 깔끔하게 정리되네요 ㅋ



건전지는 AA 크기로다가 하나가 들어가게 됩니다. 사용하신다면 너무 깊이 넣어서 안하도록 조심하세요~ 전 첨이라 넘 깊이 넣어서 콧털이 넘 많이 제거가 되었네요 ㅎㅎ 콧털제거기 고민하고 계신다면 구매하셔서 신세계를 경험해보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