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휴대폰 보조배터리 샤오미 좋군요

지난번에 이은 대륙의 샤오미사의 휴대폰 보조배터리 후기입니다. 10400mAh 의 용량으로 저의 갤럭시s4 의 용량이 2600이다보니.. 이론상으로는 딱 4번 충전을 할 수 있겠군요. 물론 실제 사용에서는 다르겠지만 2~3번만 완충해줘도 멋지지요. 그리고 이게 가격이 2만원대니 가성비 하나로서 놓고 봤을때에는 시중에 나와 있는 어떤 보조배터리보다 최고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실제 사용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까... 구매하려하시는분들의 포인트죠! 저는 며칠간 실제 사용을 해봤기에 진실된 리뷰를 올려봅니다. 샤오미측으로부터 그 어떠한 댓가도 제공받지 않았어요 ㅋㅋ



동료분의 g3를 충전하고 있는 샤오미 10400. 둘이 함께 구매했다지요^^



일단 휴대폰 충전속도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어찌보면 정품 충전기를 콘센트에 꽂아 사용하는것보다 빠르게 느껴지는거 같기도 해요. 정확하게 재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일단 체감상으로 충전속도는 만족스럽습니다.



커플 휴대폰 보조배터리 샤오미~ 케이스도 함께 했음 더 좋았을거 같은 ㅎ



또한 용량이 10400 이나 되다보니 신경 쓰지 않고 가방에 넣고 다니면 되어서 좋네요. 용량이 작다보면 아무래도 사용하지 않더라도 방전 문제로 인해 한번씩 충전을 해줘야 할텐데.. 이리 큰게 한번에 날라가지는 않겠지요. 다만 무게에서는 조금 아쉽습니다. 스펙상으로 260g 인데 생각보다 무게가 느껴지긴 하네요^^




휴대폰 보조배터리 샤오미를 이리저리 충전하고 있는 모습. 충전선이 짧아서 아쉬운 분도 계시다지만 저는 이점이 오히려 만족스럽네요. 보조배터리라는게 급할때 사용하게 되는건데 휴대폰과 배터리 사이를 연결하는 경우가 많자나요. 이럴때에 선이 길면 오히려 별로 일거 같다는..... 이제 휴대폰 가격도 곤란한 지경으로 올라갔고 현재의 폰을 오래 사용해야 하는데 가장 문제시 되는 조루배터리. 이러한 아이템들을 통해서 극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