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기타

상주곶감 판매(부모님이 직접 재배)

쫀득하고 맛난 상주곶감 판매합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저희 부모님이 상주에 계신데요. 집 주위로 감나무가 몇그루 있어서 이맘때쯤이 되면 곶감을 만드셔서 파시게 된답니다. 지난해에 제가 블로그나 트위터, 카페로 판매를 해드렸는데요. 이번에도 기대를 하시던데 팔리지 않으면 어쩔까 걱정입니다^^; 본업이 감은 아닌지시라 그렇게까지 양은 많지 않은데 그래도 팔리지 않고 있으면 큰 고민이지요.





곶감이 만들어지는 과정은 그리 쉽지만은 않습니다. 우선 감을 따야 하는데요. 이게 높이 있는 것들을 하나씩 따려면 수월하지가 않답니다. 장대로도 닿이지 않는 곳은 나무를 타고 올라가서라도 따야 하는데 참 무서버요. 감 따려다가 떨어지면;; 저도 감 딸때면 한번씩 동원되어 따곤 하는데 참 어렵습니다.



그 다음에 감 깎기.. 이건 원래 수동으로 다 하시다가 지난해부터 돌면서 깎아지는 기계를 구하셨더라구요. 아버지가 하시는데 이제는 좀 능숙해지셨다는^^ 그래도 다 깎아지는건 아니라 덜 깍인 부분이 있는지 한번씩 더 확인을 해야 하며 감에다가 걸이를 꽂아서 걸 준비를 해야합니다.



그런 다음으로 곶감걸이에 걸어 감을 말려야 하는데 이게 하루이틀만에 끝나는게 아니지요. 햇볕이 직접적으로 안들어가게 검은 막으로 가린 후 자연 바람으로 오래도록 말려준답니다. 이렇게 말려지는 모습은 참 이쁜거 같아요.




상주곶감 유명한거 다들 아시죠?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 부모님께서 직접 재배하셔서 더욱 자신있게 권해드릴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저희집 곶감. 아래 보시고 관심있으신분들은 지체하지 마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종류가 몇개로 나뉘어지니 보시고 몇호와 수량(ex. 1호 2개)을 알려주시면 되겠습니다.


1호. 둥시 곶감(35개) 한박스 / 2.3 ~ 2.5kg / 가격 : 35,000원



2호. 둥시 곶감(40개) 한박스 / 2.0 ~ 2.3kg / 가격 : 30,000원



4호. 고둥시 곶감(48개) 한박스 / 1.8kg내외 / 가격 : 25,000원




▼▼▼▼▼▼▼▼▼


구매를 원하시는분은 아래에 비밀댓글로 연락처와 주소, 성함과 함께 원하시는 상품(호수)

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말고 문자로 바로 연락하실분들은

010 9575 2804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입금하실곳은 -> 대구은행 096 13 188196 이승현



상품가격 이외에 택배비는 받지 않습니다. 이름하여 무료배송^^ 




직접 감을 재배하시고 작업들을 손수하셨기 때문에 다른곳보다 더 저렴하게 그리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상주곶감이라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가격과 함께 푸짐한 무게도 비교해보세요^^ 맛있는 상주곶감 직접 드시고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해보시기 바래요. 배송시에는 이쁜 보자기도 함께 보내드리기에 선물하시기에도 좋을겁니다. 그럼 많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