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기타

농산물 신유통사진공모전 도전해보세요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농산물 신유통사진이라는 주제로 사진공모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자격은 농산물 신유통 사진에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며 접수기간은 오는 8월29일까지입니다. 요즘 개인적으로 블로거기자 활동이 뜸하지만 이곳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는 3년째 활동을 하고 있어 남다른 애착이 가는곳이니 관심 가져주시고 많이들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시 간단하게 공모전에 대해서 소개하자면 이번 공모부문의 주제는 직거래장터, 로컬푸드직매장, 꾸러미사업과 소비자현장체험이며 접수방법은 공사 이메일을 통하여 1인 2작 범위내 부문별로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참가하실분들은 아래의 참가신청서와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받으셔서 사진파일과 함께 제출하시면 될듯 해요. 총상금 10,500(천원)에 24개 작품이 선정되니 도전해보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새로운 농산물 유통경로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유통구조개선 보완대책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신유통사진공모전. 좋은뜻으로 열리는만큼 많은분들이 참여하셔서 본 행사를 빛내주셨음합니다. 저도 동네에서 열리는 직거래장터에 다녀와 참여할까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터와 아래의 파일을 참고해주시면 될 듯 합니다. 많이들 도전해보세요~!





신청서_동의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