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RC이야기

팬텀3 추가배터리 생기다

요즘 시간이 날때면 항상 트렁크에 팬텀3을 넣고 다닌답니다. 다음 기종인 4가 나왔지만 아직 어드밴스를 쓰고 있는 입장에서 아쉬울게 없기에 나중에 넘어가려고 생각중이지요.






다만 하나의 아쉬움이 있다면 팬텀3 추가배터리입니다. 과연 어느정도가 있어야 원활히 날릴 수 있을까요? 가깝거나 자주 가는곳에서 가볍게 날리는 것이라면 솔직히 2개 정도면 충분할듯 합니다. 하나의 런닝타임이 20분 가까이 되니 말이죠.






그러나 멀리 여행을 떠날때는 상황이 달라지게 됩니다.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여러곳을 담고 싶은데 가끔 아쉬울때가 많지요. 이런 저에게 생축 선물로 팬텀3 추가배터리를 주시네요. 아이고 고마워라^^ 3개 정도면 나름 견딜 수 있을것 같네요^^ 근데 선물 받은건 외부에 중국어로 되어 있네요. 기존에 것들은 다 영어인데.. 무슨 차이일까나~









참고로 이렇게 새로 구매하는 배터리는 거의 방전 수준이기에 오자마자 충전을 해두는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