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RC이야기

팬텀3 스탠다드 개봉기 좋군요

안녕하세요. 14일 초콜릿을 선물받는 날입니다. 과연 받을 수 있으려나.. 저는 제게 하나의 큰 선물을 주었습니다. 그건 바로 팬텀3 스탠다드! 사실 개봉기 벌써 적었어야 했는데 이제야 적는군요. 다들 사진으로 많이들 보셨을테니 간단하게 적어볼게요.




다들 잘아시다시피 팬텀3 같은 경우 프로, 어드, 스탠 이렇게 3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 검소한 소비생활을 위해 가장 아랫단계로 결정을 했네요.





거기다가 중고매물입니다. 요즘 가격이 많이 내린덕에 그리 큰 차이는 없지만 전 사용자분이 스킨에 몇가지의 장비 업글을 해놓으셨기에 선택을 하게 되었지요.





중고라고는 하지만 팬텀3 스탠다드 개봉기! 기분이 좋습니다^^






이부분입니다. 팬텀3 스탠다드 같은 경우 가격은 저렴하지만 가장 약점이 바로 수신거리의 차이입니다. 조금더 안정적인 비행을 위해서 전 사용자분이 이런 업그레이드를 해놓으셨네요.





스킨 또한 저만의 자랑이죠. 확 눈에 띄는 색상으로 남들과는 차별점을 선사합니다.





이렇게 카메라 뚜껑까지!





받은날 바로 지인과 함께 야외로 나섰다지요. 뒷좌석에 나란히 있는 두 녀석. 정겹네요 ㅎ







일단 오랜만에 날려본 결과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예전에 비해서 더욱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고 힘이 좋아졌네요. 초보분들도 무난히 날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물론 항상 비행에는 변수가 있기에 조심은 해야겠지요. 저렴하니 항공촬영에 팬텀3 스탠다드로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