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우리은행 정기예금 어떤게 좋을까?

은행들도 이제는 무한 경쟁시대다 보니 예전에 비해서 많은 부분에서 변화가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도 나와 고객들에게 친근감을 주곤 하는데요. 우리은행 또한 위비라는 캐릭터와 위비플랫폼을 통해 자사를 알리고 있습니다. 특히나 지금 시점에서는 환율우대와 가입 이벤트들을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시간에는 우리은행 정기예금에 대해 알아봅니다.







그 어느때보다도 낮은 금리 상황이지만 많은 분들이 여전히 저축을 하는데 힘을 쏟고 있습니다. 낮은 금리라고는 하나 가만히 돈을 놔두는것보다는 나은 상황이며 조금이라도 이자를 받게 되면 기분이 좋고 생활에 보탬이 되기에 그렇지 않은가 생각해봅니다.







우리은행 정기예금 우선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은 '위비 꿀마켓 예금'입니다. 이름부터 독특하고 재미난데요. 앞서 말씀드렸던 위비플랫폼과 함께 가입을 하면 혜택이 올라가게 되는 상품이라 하겠습니다. 최고 연 2.00%의 이자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2017년 정유년 닭의 해를 기념으로 해서 나온 '희망배닭 예금'도 인기입니다. 연 2.00%의 금리가 가능하며 특별 우대금리까지 제공하고 있어 많은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이라 하겠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목돈굴리기 예금 상품이 있고 더 나아가 조금 더 높은 금리를 볼 수 있는 적금 상품들 또한 있습니다. 저축을 할때에 어떤 상품에 얼마정도 돈을 넣어야 가장 좋을까요? 이 부분에 대해 아직까지 많은분들이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절세 부분과 우대금리 부분인데요. 이러한 부분을 파악해서 예금 상품에 가입을 해야만 최대한의 이윤을 볼수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 재무전문가들의 정보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한국재무관리본부에서는 이런 정보를 필요로 하시는분들에게 다양한 금리와 상품 혜택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재테크와 관련된 항목들 또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우리은행 정기예금 안내 및 금융상품 활용법 & 재테크 항목 도움 받기(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