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푼돈 재테크 자산관리 방법 기억하기

푼돈 재테크 자산관리 방법 기억하기







최근 쌈짓돈 10만원으로 시작하게 되는 부자법칙이라는 책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아주 작은 금액일수 있지만 이것을 통하여 돈을 아끼는 습관을 들이고 추후에는 큰 금액으로 나아가 종자돈을 마련하는 자산관리 방법! 지금부터 알아봅니다.







우선은 금리 비교앱입니다. 요즘 시중은행의 금리는 1~2%에 머물러 있을 정도로 아주 낮은 이자에 머물러있습니다. 하지만 구석구석 잘찾아보면 자신에게 괜찮은 금리가 있을수 있다는것! 푼돈 재테크 이런 사소할수 있지만 비교앱을 통하여 금리 비교정보를 통해 가입을 합니다.







그다음으로는 우리 지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카드에 대한 내용입니다.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를 사용하는것이 이제는 일상처럼 되어버렸습니다. 현금보다 간편하고 동전이 생기지 않아 간편한 방법이죠. 최근엔 휴대폰으로 결제하는 페이 형태도 많아졌습니다.







이것의 적절한 활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것입니다. 자신의 생활패턴에 맞게 보다 높은 할인을 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보고 이를 적극적으로 이용! 하지만 가능하다면 카드 사용은 최대한도로 줄이는것이 알맞겠죠.







그리고 푼돈 재테크. 가계부를 쓰는 것입니다. 우리가 한달동안 생활하면서 어떤곳에 지출이 되는지 자신의 소비성향을 파악하는데에는 가계부가 최고입니다. 자신이 한달에 얼마를 벌고 얼마를 쓰는지 궁금하지 않나요? 가계부를 쓰면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에서 쓸데 없는 소비항목을 줄일 수 있다는것! 기억하세요.







그다음으로는 자산관리 방법입니다. 요즘 젊은세대를 중심으로 재무설계를 진행하면서 자신의 소비패턴과 성향을 분석하고 본인에 맞는 적금 활용. 그리고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률을 겸비한 부분까지 갖춰나갈수 있는 재무설계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재무설계사가 본인에게 맞는 재테크 방법을 같이 분석해주고 목돈을 마련해나가는데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됩니다. 현재 이것이 무료라는것은 최고의 장점! 자신의 돈을 제대로 관리해보고 싶다면 무조건 신청하여 푼돈을 모으고 종자돈을 마련해보시기 바랍니다.



=> 푼돈 재테크 안내 및 1억모으기 상담 안내(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