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국민은행 월급통장 제대로 고르기

국민은행 월급통장 제대로 고르기







주위를 살펴보면 은행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그러한 은행들속에 최근 신선한(?) 일이 하나 있었지요. 그건 바로 카카오뱅크의 탄생! 출시전부터 많은분들의 관심속에서 회원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 월급통장에 갑자기 왜 이런 이야기냐구요? 어느정도 관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인터넷은행의 탄생으로 인하여 기존의 은행들에게도 많은 변화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국민은행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오늘은 KB의 월급통장에 대해 알아봅니다.







KB국민은행 상품란에 가면 다음과 같은 멘트가 있습니다. "지출을 통제하고 최소 월급의 60%를 저축하는 습관을 기르며 종자돈을 모으라." 맞습니다. 이렇게 힘들게 모은돈은 결국 종자돈으로 탄생하게 되고 이것이 바로 자신의 자산을 늘려가는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이곳의 월급통장으로 사랑받고 있는건 바로 직장인우대적금입니다. 직장인들의 알짜베기 재테크 방법으로 소개되고 있는 본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은 머니해도 우대이율을 0.3%까지 받을수 있다는것입니다. 1년, 2년, 3년과 같이 계약기간이 있는데요. 요즘과 같은 금리상승기에는 짧게 기간을 설정하는것이 유리하겠습니다.







그리고 20~30대 직장인들을 위한 눈에 돋보이는 상품이 있으니 바로 KB국민첫재테크예금입니다. 월복리로 더욱더 크게 돈을 불릴수가 있는데요. 급여이체와 패키지 상품을 보유시에 추가금리에 혜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KB의 월급통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외에도 수퍼정기예금이나 2%이상의 금리를 가지고 있고 우대금리의 혜택을 주는 상품들이 많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자신에 상황에 맞게 상품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또한 KB국민은행뿐만이 아니라 다른 여타의 은행사들의 상품들도 자신에게 무엇이 맞는지 알아보고 선택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을 모두 개인이 알아보기에는 한계가 존재하는데요. 이럴때에 도움을 받을수 있는곳이 바로 재무관리센터입니다. 아래의 한국재무관리본부에서는 이러한 은행의 상품들을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이에 더하여 재테크에 대한 방향성까지 제공해주게 됩니다. 또한 예금에 더하여 보다 높은 수익률을 가져다줄수 있는 방법까지 제시해줍니다.







현재 연말을 맞이하여 이벤트의 일환으로 무료상담까지 제공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글을 읽으시는분들이라면 꼭 아래에서 상담을 신청하셔서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꾸준히 알아보고 준비하는자만이 나중에 승리할수 있습니다. 모두다 풍족한 생활을 위하여 파이팅하시기 바랍니다!




=> 국민은행 월급통장 문의 및 자신에게 맞는 재테크 방향 문의하기(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