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20대 돈모으기 올해는 시작하자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렇게 새해가 되면 많은 결심들을 하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하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20대 돈모으기 실천입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열심히 하리라 마음을 먹었지만 어느새 흐지부지 되기 일쑤인데요.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무슨일이든지 첫출발이 중요합니다. 그것에 따라서 올바른 길로 갈수도 있고 그것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20대 돈모으기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일확천금을 노리는 한방주위보다는 꾸준히 실천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일때 장기적인 관점에서 큰 도움이 됩니다.







재테크에서 뭐니 해도 가장 첫번째는 저축과 절약입니다. 성인이 되어 돈을 번다고 해서 이것을 처음부터 막 쓰기 시작하면 끝이 없습니다. 물론 그동안 사고 싶었던것들을 사고 이루고 싶은 마음은 압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 가끔 노력한 자신을 위해 사용하고 평소에는 꾸준한 절약을 실천하도록 합니다.







또한 금리가 낮다고 해도 저축을 하게 되면 돈을 모으게 됩니다. 그것이 아니라면요? 통장에 되는대로 돈을 남겨두게 될것이고 이돈이 언제 다 사라질지 모릅니다.







그리고 재테크에 대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20대에는 무엇을 할것이며 30대, 40대, 50대... 그 이상까지.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실천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계획이 있을때 더욱 노력을 할 수 있고 성공을 할 수 있으니 말이죠.







또한 꾸준한 진행을 위해 이분야의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는것도 좋습니다. 재무설계사라고 아시나요? 이분들은 재테크와 관련된 일에 업을 가지고 있으며 누구보다도 이쪽분야의 해박한 지식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도움을 구할 경우 본인의 성향에 맞는 재테크 방법을 구할수 있음은 물론 전반적인 체계를 갖출수 있는 포트폴리오 또한 제공받게 됩니다. 누구나가 신청이 가능하며 현재 연초 이벤트이기에 무료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올해는 이러한 도전이 꾸준함과 함께 성공에 이르시길 기원합니다.




-> 20대 돈모으기 도전 및 재무설계 상담 신청하기(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