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신한 적금 예금 현명한 선택은?

새해가 되면서 많은분들이 돈을 모으기 위한 실천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항상 보면 이시기.. 연초에 많이들 계획을 잡고 실행하시는데요. 애석하게도 이러한 노력이 길게 가시는분은 생각보다 짧습니다. 마음을 다잡고 열심히 해야만 원하는바를 이루실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분들이 찾고 계시는 신한 적금 예금 상품들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아무쪼록 아래의 정보들로 인하여 돈을 모으시는데 보탬이 되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우선 신한은행의 첫거래 고객이라면 이번에 새롭게 나온 '신한 첫 거래 새배드림 적금'을 알아보심이 바람직합니다. 기본 이자율에 최고 3배의 이자를 적용시켜준다고 하는데요. 연 최대 3.5%의 금리를 받을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십니다. 다만 조건이 까다롭고 가입기간이 길기에 우대조건을 다 받을수 있는분은 그리 많지 않아 꼼꼼히 알아보시는게 필요하겠습니다.







전통적으로 신한 적금 예금 부분에서는 주거래 우대적금이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주거래를 이용하는 고객들에 한하여 최대 2.65%의 금리를 가져갈수가 있지요. 또한 아이들을 가지고 계신분들을 위한 아이행복적금, 헬스플러스등이 있겠습니다.







현재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상승으로 인하여 은행들마다 작년에 비하여 조금씩 금리가 올라간 상황입니다. 이러한때에는 가입기간이 긴 상품보다는 짧은 기간을 선택하는것이 이로우며 또한 변동성 예금금리를 적용받을수 있는 상품또한 찾아보시는것이 필요합니다.







거기에 더해 신한 적금 뿐만이 아니라 보다 다양한 은행들, 특히 예금보호 한도내에서 저축은행권 또한 살펴보는것이 좋습니다.







이전에 비해 금리는 상승이 되었으며 당분간은 지속적으로 올라갈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때 저축을 한다면 더욱 많이 모을수가 있는 높은 금리, 또한 비과세와 같은 부분 또한 챙겨 많은 돈을 모을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셔야만 합니다.







이를 위해 많은 정보가 선행이 되어야 하는데 일반인으로서는 이러한 정보를 모두 알기에는 어려움이 존재합니다. 이때에 전문가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한국재무관리본부에서는 매월 3천여명이 이용하고 있을정도로 많은 관심과 열기가 있는곳입니다. 이곳에서 자신에게 맞는 적금 상품을 찾아보고 재테크 활용방안 또한 장착(?)한다면 보다 높은 금리 효과를 누리실수 있으실겁니다. 현재 무료이니 부담가지지 마시고 활용해보세요!




-> 신한 적금 예금 상품 안내는 물론 자신만의 재테크 방안 계획 설계해보기(전과정 무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