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부자되는법 도움을 받으세요

누구나가 행복하게 잘살고자합니다. 행복의 요소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우리가 살고 있는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돈이 있어야만 풍족하게 살수가 있습니다. 물론 돈이 전부는 아니지만... 보다 건강하고 여유있는 삶을 위해서는 꼭 필요하죠. 그럼 이를 위해 부자되는법 무엇이 있을까요? 방법론적으로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오늘의 주제는 전문가를 이용하자입니다.







서두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부자되는법 종류는 수도 없이 많습니다. 인터넷이 발달한 요즘은 간단하게 휴대폰이나 pc를 통해서도 여러방법들을 알수 있습니다. 지금 보시는 화면도 검색을 통하여 이루어졌겠죠. 그리고 서점에만 가더라도 재테크와 관련된 책들이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방법들이 많지만 모두가 왜 부자가 될수 없을까요?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제 경험으로 미루어보자면 누군가는 실천을 하지만 대부분은 처음에 실현을 하고자 노력하다 이내 중도포기를 하는것이 원인일 것입니다. 이름하여 작심삼일이죠.







이런 현상은 왜 생길까요? 부자되는법 실천을 할수도 있지만 하지 않아도 크게 살아가는데에 문제는 없습니다. 물론 그 삶이 계속해서 이어지며 크게 나아지지는 않지만 말이죠. 풍족한 삶을 위해선 여러가지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무엇보다도 영속성.. 즉 계속 실천을 하기 위해서 다른이의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것도 이쪽으로 전문가인 재무설계사들을 이용한다면 성공률을 상당히 높일수가 있습니다.







제가 아래에 소개하는곳은 한국재무관리본부입니다. 매월 3천여명이 넘게 이곳을 이용하며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노력, 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혼자만의 힘보다는 누군가가 조언을 해주고 지켜봐준다면 당연히 실현하기가 쉽겠죠?







이런 시스템은 이미 선진국에서는 보편화되어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미미한 수준입니다. 이를 많은분들에게 알리고자 현재는 무료로 서비스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따라서 부담이 없지요.







2018년. 연말이 되었을때 나는 재테크를 위해 이정도 노력은 했다!라는 마음이 생기기 위하여 지금 바로 그 도전을 실천해보시기 바랍니다.



-> 부자되는법 실천을 위한 개인 맞춤 상담 안내받기(무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