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풍경

화창했던 어느 오후날의 풍경



화창했던 어느 오후날의 풍경

 
아..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됩니다.
주말 부모님이 계신 촌에 다녀온 이후로 
연일 계속되는 술자리로 인하여 도저히 글 올릴 틈이 없었네요. 


지금도 속이 그다지 좋지 않은 관계로 오늘은 잠시 쉬어가는 
포스팅이나 하면서 이웃분들에게 안부를 전하려 합니다.

본 포스트는 그닥 주제가 없으므로 편하게 스크롤만 내리시면 되겠습니다ㅎㅎ


주말은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 모르겠습니다.
토요일에 있었던 그리스전 응원은 잘하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가족끼리 오붓하게 관람하였답니다ㅎㅎ


아.. 그러고 보니 비투걸님에게 받은 맥스 맥주 포스팅을 해야 하는데..
조만간에 올리기로 하구요^^;;; 월드컵 전에는 꼭!!ㅎㅎㅎ


이번주 목요일에는 아르헨티나전이 있죠!
 가족끼리 친구끼리 혹은 연인끼리 잼있게 보셨으면 합니다~


무리는 하시지 마시구요..ㅎㅎㅎ


바이킹 보는것만으로도 지금 속이 울렁울렁 하는군요ㅠ,ㅠ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야겠습니다. 날로 먹는군요^-^;;

이웃분들 자주 찾아뵙지 못해서 죄송하구요.. 얼른 회복해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힘차게 하루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파이팅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