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고급스런 디자인, LED와 3000:1 정적명암비의 만남 S24A350T[모니터 추천]



고급스런 디자인, LED와 3000:1 정적명암비가 만났다! 삼성 광시야각 LED모니터 S24A350T(모니터 추천)를 소개할까합니다. 사실 얼마 전 있었던 신제품 출시기념 '삼성 싱크마스터 모니터체험단'에 제가 운좋게도 선정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당분간 재미난(?) 모니터 체험단 글을 몇번 올릴까 합니다.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사람의 욕심이란 끝이 없나 봅니다. 특히나 저같은 경우에 IT기기들은 항상 최고의 제품을 선택하게 됩니다. 그런 점에서 이번 제품은 저에게 그러한 욕구를 충족시켜줄듯 보입니다. 기존의 싱크마스터 모니터 22인치, LG LED모니터 TV 23인치, 이번 삼성 LED모니터 24인치까지 이로써 저는 모니터 3개... 모니터 부자가 되었네요 ㅎㅎ 이제 티비를 켠 상태에서도 듀얼로 작업을 할 수 있을거 같아 상당히 흡족합니다^^ 각도에 따라 색상 왜곡이 없는 광시야각을 자랑하고 3000:1 의 정적명암비를 지원해주는 S24A350T를 살펴볼까합니다.


S24A350T 모니터는 LED모니터인 동시에 3000:1의 정적명암비를 자랑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LED모니터는 기존의 모니터에 비해서 화질은 훨씬 좋은 반면에 소비전력은 기존의 모니터보다 적게 들죠. 모든 네티즌들이 LED모니터를 사용하려면 저번과 같은 전국정전사태는 사라지려나요 ㅎㅎ 여하튼 LED모니터는 전력사용량이 적다는 동시에 모니터의 두께도 얇아 공간 활용도에도 좋습니다. 또한 명암비는 높을수록 즉, 숫자가 클수록 명암구분이 잘되죠. 명암비가 높을수록 형체가 선명하게 보인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24A350T는 이러한 장점을 두루 가지고 있는 멋진 모니터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기존의 모니터와 비교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SyncMaster 2232BW


▲ SyncMaster Magic SA350

위에 모니터가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모니터이고 아래가 바로 이번에 체험하게 되는 S24A350T의 모습입니다. 어때요~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눈으로 보는것과 렌즈로 보는것에는 차이가 있어 백프로 보여드릴수는 없지만 확실히 아래의 S24A350T가 더욱 선명하고 풍부해진 색상을 표현해주었습니다. 이제 지나씨의 뮤비를 더욱 선명하게 만날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ㅎ


컴퓨터 작업을 하는데 있어 듀얼로 사용하면 편한점이 많습니다. 특히나 문서작업을 할때 보면서 작성할수도 있으며 그래픽 작업을 할때에도 꽤나 유리하죠. 이제 더욱 편리하게 작업을 할 수 있을거 같아 기쁩니다. 이번주에 제가 이사를 하는 관계로 정신이 없습니다^^;; 보다 넓고 쾌적한 그곳으로 이동하게 되면 다음부턴 보다 더 재미나고 알찬 리뷰를 작성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기대해주시구요^^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