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lg 블루투스 이어폰 hbs-750 개봉기

직장상사분께서 lg 블루투스 이어폰 hbs-750 을 구입하셨습니다. 저의 라츠 이어폰을 몇번 사용하시더니 너무 가벼워 불편함을 느끼시다 보다 안정적인 넥밴드 형태의 이녀석을 구입하셨다는.. 개봉하실때 조용히(?) 옆에 가서 사진 좀 찍고 이리저리 만져보고 왔습니다 ㅎ



개봉하시는 장면부터 담아봅니다~



lg전자의 hbs-750 모델. 올초에 나왔던 모델로 예전모델에서 개선된 형태입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이라고 광고를 하던데 실제 목에 착용해보니... 아 생각보다 가볍네요?? 대게 거추장스러울지 알았는데 너무 가벼워서 좀 놀라긴 했습니다. 스펙상 무게는 36g.



aptX 코덱을 블루투스 이어폰에 적용해서 모다 깨끗한 음질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다시 들어봐도 정말 가벼운 무게에 놀랐다는~



자석전용 이어셋 보관 기능으로 꼬임 없이 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가끔씩 선 꼬이고 하면 정말 푼다고 시간 까먹고 짜증나곤 하는데.. 이건 그럴리는 없겠군요.



hbs-750 안에 있는 구성품입니다. 사용설명서, 제품보증서와 함께 이어러버랑 와이어링 1세트 마이크로 usb 5핀 케이블이 함께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좌측면에는 통화버튼과 상태표시 LED과 함께 나오게 되며 마이크, 볼륨 업 다운 키가 있습니다.



우측면에는 재생버튼과 중지, 감기 버튼들이 있네요.





직접 착용샷까지....^^ 제품 촬영에 모델로까지 임해주셔서 감사해요~ 사용하시고 말씀 주시던데 확실히 편하긴 하다고.. 전화통화가 많으셔서 앞으로 항상 저렇게 목에 lg 블루투스 이어폰을 걸고 다니실듯 합니다. 통화가 많거나 꼬인줄 때문에 혹은 선 없는 음악감상을 하고 싶으시면 이런 블루투스도 고려해보심이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