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생활의지혜

메모리카드가 고장났을때 대처하는 법


일요일 아침입니다! 어떻게 즐거운 주말들을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이니만큼.. 아주 간단한 그리고 가벼운 글 한번 올려봅니다~ㅎㅎ


위에 보이는 사진은 제가 사용하는 카메라에 사용하는 CF카드인데요. 
어느 날 갑자기 먹통이 되어 회복 불가능 상태가 되었답니다.


새로 구입하여야 하느냐.. 마느냐의 기로에 선 조로~
최근 메모리가 대중화 되면서 가격이 많이 저렴하게 되었지만..

그래도 한푼이라도 아껴야 잘 살겠죠?ㅎㅎ 그래서 해당 메모리카드 회사에
보내어 이렇게 새로운 메모리카드로 교체했답니다^^ 배송비가 들기는 하지만
새로 사는건보단 훨씬 저렴하다 할 수 있죠~ㅎㅎ


카메라를 사용할때에 메모리 카드 구입은 필수인데요! 이러한 디지털 기계는 언젠가는
에러가 나서 우리들을 당황하게 할 수가 있는데요.. 이 때에 대비하기 위하여
메모리 카드가 많이 알려진 곳에 제품을 사용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아.. 그리고 제품을 사시게 되면 정품마크는 잘 간수하시길 바래요! 그럼 오늘도 해피데이 되시길!!